무릎부상 관련 국가유공자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영훈 작성일 26-06-10 11:01 조회 34회 댓글 0건

본문

아들이 전역한지는 3달정도 되었고 전역 직전에 풋살을 하다가 무릎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군병원에서 외래진료를 받기는 했는데 큰 부상은 아니어서 바로 전역을 하고 무리한 운동을 안하고 조심히 생활을 했습니다.
민간 병원에도 가봤지만 부상정도를 정확하게 보려면 MRI를 찍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 정도 부상은 아닌거 같다고 해서 인대 늘어졌다고 운동하지 말라는 말만 듣고 말았습니다.
근데 무릎을 조심히 쓴다고 썼는데도 아직 젊은 나이여서 활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다시 무릎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경우 신청을 하면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